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it기기

아이폰 se2 기대되네요! 기능, 디자인, 가격정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4. 16.
728x90

아이폰을 써보고 싶어서 요새 아이폰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그런데 애플의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 2세대가 4년 만에 공개가 되서 제가 관심이 급 가고 있는 상황이네요!

2020년 4월 16일 애플코리아는 홈페이지를 통해 보급형 아이폰SE의 디자인과 가격을 공개했어요! 아이폰SE2나 아이폰9 등 새로운 이름이 붙을 수 있을 것이란 전망도 있었지만 전작의 아이폰SE라는 이름을 그대로 유지했네요. 

일단 아이폰 답게 아이폰 se2도 디자인이 어마어마하게 이쁘네요!!

 

 

 

 

공개된 아이폰 se2를 보면 일단 아이폰답게 알루미늄 디자인이네요.  여자친구 아이폰 잡아보니 그립감이 상당히 좋더라고요.  마찬가지로 이번에 공개된 아이폰 se2도 그립감이 상당히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4.7형 Retina HD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직 아이폰 초짜라 Retina HD 디스플레이가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 ^^;;

그래도 엄청 좋아 보이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 se2의 가격정보는 신제품으로 64GB와 128GB, 256GB 세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저장용량에 따라 55만원, 62만원, 76만원이라고 합니다. 아이폰 치고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아이폰 se2네요!

아이폰 se2의 사양은 아이폰11에 탑재된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 A13 바이오닉 칩이 적용됐으며 11.94cm(4.7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카메라는 후면에 1200만화소, 전면에는 700만화소가 각각 장착됐으며 HDR과 인물사진 모드 등이 추가되었고, 이 밖에도 무선충전과 터치ID를 지원하며 라이트닝 포트를 갖추고 있으며 이어폰 단자는 없다고 하네요!

 

 

아이폰 사진 잘 나오기도 유명하죠!  여친 아이폰으로 사진 찍어보니 사진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인스타보면 왜 다들 이쁘고 피부 좋자나요!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들 같네요!!  

또다른 아이폰 se2의 기능으로는 완벽한 방수기능이 있네요!  예전에 비 많이 오는 날 주머니에 폰 넣고 집오다가 폰이 방가진 경험이 있는 저로써는 방수기능이 꼭 필수 인것 같아요!!

 

 

 

그리고 요새 신제품 핸드폰의 특징이죠?  아이폰 se2도 충전기에 올려놓기만해도 고속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50%까지 충전하는데 30분이면 충분하다고 하니 정말 좋네요!

그리고 색상도 상당히 맘에 드네요.  아이폰 se2 나오기 전에 미리 제품을 프리뷰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사고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아이폰 se2를 사게된다면 흰색, 레드, 블랙 중에 어떤 색을 살지 많은 고민이 필요하겠네요!!

 

 

그 밖에 아이폰 se2의 성능정보입니다. 지금까지 핸드폰을 삼성, 엘지, 소니 정도만 써봤는데 이번에 아이폰 se2 출시되면 꼭 사야겠습니다.

아이폰 se2는 아직 한국출시일짜는 미정이라고 합니다. 사전예약은 오는 17일부터 40여개국에서 진행되며 일주일 후인 24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한국은 오는 5월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네요!

5월에 핸드폰을 아이폰 se2로 바꾸는 날이 올것 같네요!!  다른 정보 또 나오면 포스팅 할께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