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더킹: 영원의 군주 조영 역 우도환! 역시 멋지군요! [키, 나이, 학력]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4. 22.
728x90

최근에 새로 시작한 더킹: 영원의 군주에서 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더라고요!

바로 우도환입니다.  제가 2019년에 알게 된 배우 우도환이죠!  저는 영화 ' 사자'에서 우도환을 알게 되었고, 영화 '귀수'에서 우도환의 연기를 즐기기 시작했고,  그리고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우도환을 더욱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 우도환이 더킹: 영원의 군주로 본격적으로 공중파에서 얼굴을 알리게 되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

 

 

 

이번에 더킹:영원의 군주에서 우도환은 조영 역을 연기하네요!

대한제국에서는 황제를 경호하는 근위대 대장! 그리고 대한민국에서는 공익근무 요원 1인 2역을 연기하는 우도환입니다.   우도환은 '나의 나라'에서도 주연이였지만 나의 나라에서는 주인공은 양세종이였죠.

우도환은 '나의 나라'에서 많은 고통을 받았는데 이번에 더킹: 영원의 군주에서는 주인공 이민호를 조력해주는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큰 고통을 당하지 않을 것 같아요!

 

 

 

더킹: 영원의 군주에서 대한민국에서 조영보다는 대한제국에서 조영이 더욱 멋지네요!  

저런 머리가 잘 어울리는 우도환입니다.  대한민국에서의 우도환은 사투리를 구사하는데 사투리 연기도 잘하더라고요!

경기도 안양 태생인 우도환이 경상도 사투리를 많이 공부했나 보네요!  사투리가 자연스럽더라고요!!

더킹:영원의 군주에서 조영을 연기하는 우도환은 1992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29살,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어요. 학력은 단국대학교 공연연극학과를 졸업한 우도환이에요!

 

 

우도환은 영화 '사자'에서는 악역을 맡으면서 박서준에게 고통을 받았고,  귀수에서도 악역연기를 하면서 권상우한테 고통을 받았어요.  그리고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는 주연이기는 한데 양세종한테 고통을 받았어요!

그래서 우도환한테 더더욱 정이 가는데..  이번 더킹:영원의 군주에서는 고통을 받지 않을 것 같아요!

대한제국에서는 묵묵히 황제를 호위하고,  대한민국에서는 재밌게 황제를 도와줄 것 같네요!

절대로 고통을 받지 않을 것 같아서 이번 드라마에서 우도환이 많이 웃는것을 보고 싶네요!!

 

아직 더킹: 영원의 군주가 2화밖에 진행되지 않았는데 점점 재밌어지더라고요!  계속 본방사수하면서 우리 우도환의 멋진 연기를 봐야겠어요!

이번 주에도 우도환의 연기가 기대되네요!  이번주도 본방사수하겠습니다!

[다른 인물 정보 보기]

2020/04/14 - [드라마 연예, 인물] - 모델 최소미 몸매 대박이네요! [나이,키 , 몸매]

2020/03/31 - [드라마 연예, 인물] -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미소 심쿵하네요! [키, 나이, 직업]

2020/03/28 - [드라마 연예, 인물] - 부부의 세계 여다경 역 한소희 매력적이네요! [키, 나이, 학력]

2020/03/27 - [드라마 연예, 인물] - 맛좀보실래요 악역 배유란 역 이슬아 이뻐요! (키, 나이, 학력)

2020/03/18 - [드라마 연예, 인물] - 킹덤 중전역할 김혜준 매력적이군요! [키, 나이, 학력]

2020/03/16 - [드라마 연예, 인물] - ytn 기상캐스터! 권혜인 이쁘군요! [키, 나이, 학력]

2020/03/16 - [드라마 연예, 인물] - ytn 신미림 기상캐스터 제일 이쁘네요!! [키, 나이, 학력]

2020/03/11 - [드라마 연예, 인물] - 머슬퀸 이연화 몸매 장난아니네요! [키, 나이,학력]

2020/03/09 - [드라마 연예, 인물] - 김지효 기상캐스터 정말 이쁘군요! [키, 학력, 몸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