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에스파 카리나 나이,키 몸매 ♥ (절세미녀 + 섹시)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5. 10.
728x90

에스파 카리나 나이,키 몸매 ♥ (절세미녀 + 섹시)

에스파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에스파 컴백을 기다리면서 멤버들 별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에스파 카리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께요 ^^

일단 에스파 카리나는 제가 생각하기에는 제일 이쁜것 같은데요 ^^

에스파 카리나 사진 보면 정말 이쁘죠?

에스파 카리나 사진을 보면 중국 무협소설에 나오는 절세미녀가 떠오르는데요!

하얀 피부, 검은 머리도 참 잘 어울리고, 그리고 이목구비가 딱 절세미녀가 떠오르는 에스파 카리나네요!

 

에스파 카리나는 2000년생으로 2021년에 나이가 22살이 되었고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는데요

카리나의 고향은 수원이라고 합니다.  에스파 카리나의 본명은 유지민이고

종교는 천주교인데 세레명이 카타리나라고 합니다.  활동명 카리나 역시 세레명에서 따온 것이라고 하네요!

 

에스파 카리나는 팀에서 리더를 맡고 있고, 메인 댄서라고 할 만큼 엄청난 춤실력을 자랑한답니다.

비쥬얼만 봐도 에스파 카리나가 센터인것을 알수 있겠죠?

sm에서 정말 매력적인 보석을 찾아낸것 같아요 에스파 카리나는 데뷔전에 학원에서 친구들화 함께 fame 커버 영상으로 화제가 되어서 발굴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리나 몸매도 정말 대박인데요  팔다리가 여리여리하지만 글래머 몸매를 가지고 있는 에스파 카리나네요

눈이 크고, 목이 길어서 고양이상의 매력적인 에스파 카리나인뎅 컴백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스테이씨 (stayc) 멤버 다 매력적인데요? (나이, 키, 몸매)

오늘은 매력적인 걸그룹 스테이씨 (stayc)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음악중심 보다가 발견한 스테이씨 인데 멤버들이 다 매력적이더라고요. 스테이씨는 2020년에 데뷔한 신상 걸그룹이랍니

wisebloger.tistory.com

 

 

엔하이픈 희승 사슴 눈망울 ♥ 존잘이에용~ [나이,키]

엔하이픈에 빠진 팬이랍니다. 엔하이픈 멤버에 대해서 계속 포스팅 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엔하이픈 희승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께요 엔하이픈 희승은 사슴 눈망울로 유명해요. 어쩜 눈이 저렇

wisebloger.tistory.com

 

 

엔하이픈 니키 ♡ (너무 잘생김, 나이,키, 국적)

요새 눈에 띄는 남자 아이돌 그룹이 있는데요 ^^ 바로 엔하이픈 이랍니다! 엔하이픈 한명 한명 포스팅 해 볼껀데요 우선 엔하이픈 리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께요 ^^ 엔하이픈 니키는 엔하이픈

wisebloge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