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김미숙 카리스마 대박 !! [나이,키, 결혼, 남편 직업 / 공작도시]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12. 27.
728x90

최근에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공작도시 입니다!

공작도시에서 서한숙을 연기하는 배우 김미숙 님 너무 카리스마가 있더라고요!!

공작도시 처음에는 스토리가 너무 재밌었는데..  현재는 약간 스토리사 산으로 가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공작도시 끝까지 봐야죠!  오늘은 김미숙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미숙

 

 

 

공작도시 에서 엄청난 카리스마 연기를 보여주는 김미숙 1959년 생으로 나이가 2021년 63세가 되셨네요!!

누가 연예인, 배우 아니랄까바 엄청난 관리를 통해서 60대로 는 안보이는 김미숙 님 이랍니다!

김미숙 의 키는 165cm 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60대인 김미숙이 20대에도 엄청나게 큰 키였을 것 같네요!

대한민국 여성 평균 키가 160~161 이라는 통계가 있을 정도니 김미숙 키는 큰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김미숙 나이

 

 

김미숙은 1979년 kbs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는데요!

어린시절부터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였던 김미숙이라고 합니다.

1979년 부터 전설의 고향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김미숙은 정말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요!

2009년에는 최고의 악역 연기를 '찬란한 유산'에서 보여주면서 전성기를 달렸답니다.

저는 과거에 김미숙 님이 연기하는 거 보지 못했는데..  악역 전문이였나 보네요!!  

카리스마가 있던데 너무 멋지네요!!

 

 

 

김미숙 은 1998년 네 남편 최정식 님과 결혼하였는데요

김미숙 남편 직업은 작곡가 겸 음악감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설로 출판할 정도로 다양한 재능을 가진 멀티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네요!!

김미숙과 남편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김미숙 남편

 

공작도시에서 엄청난 카리스마 연기를 보여주는 김미숙 에 대해서 포스팅해 봤는데요!

처음에는 수애와 서로 싸우면서 엄청 재밌었는데..  지금은 같은 편 먹고 알콩달콩까지는 아지만 잘 지내고 있는데..

다시 수애와 신경전 펼치는 극으로 전개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카구치 켄타로 완전 멋져 ♥.♥ [나이,키/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

넷플릭스 에 최근에 일본 드라마가 많아져서 너무 좋은데요! 최근에 본 드라마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에서 까칠한 모델 '키' 를 연기한 배우가 너무 멋지더라고요! 그럼 안 찾아볼 수가 없죠! 찾

wisebloger.tistory.com

 

 

젠데이아 콜먼 의 모든것!! [나이,키 ♥ 톰 홀랜드]

최근 스파이더맨 3 노 웨이 홈을 재밌게 보고 왔는데요! 예전부터 항상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던.. 스파이더맨 여자친구죠! 젠데이마 콜먼 이번 영화에서도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wisebloge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