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젠데이아 콜먼 의 모든것!! [나이,키 ♥ 톰 홀랜드]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12. 22.
728x90

최근 스파이더맨 3 노 웨이 홈을 재밌게 보고 왔는데요!

예전부터 항상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던..  스파이더맨 여자친구죠!  젠데이마 콜먼 이번 영화에서도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젠데이아 콜먼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

#젠데이아 콜먼

 

 

 

젠데이아 콜먼 은 1996년 생으로 2021년 한국나이로 치자면 26살이 되었고 만으로 치면 25살 이랍니다.

젠데이아 콜먼 은 스파이더맨 3 에서도 톰 홀랜드보다 키가 큰데요!

젠데이아 콜먼 은 키가 174cm로 알려져 있네요! 하지만 사이트마다 다른데 178cm 라고 나온 곳도 있네요 

톰 홀랜드가 그리 큰 키가 아닌 걸로 ㅋㅋㅋ

젠데이아 콜먼 의 국적은 미국입니다.

젠데이아 콜먼의 큰 키는 아버지 어머니의 영향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아버지가 188cm 어머니가 193 cm라고 합니다!  더 크지 않은 것이 다행이네요 ㅋㅋㅋ

 

 

젠데이아 콜먼은 미국에서 가수 겸 배우 인데요! 디즈니 채널 출신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국 내에서 z세대의 대표적인 아이콘 이라고 하네요

아동 패션 모델로 커리어를 시작했고 여러 광고에도 출연하기도 한 젠데이아 콜먼 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미국 내에서 워낙 유명한 젠데이아 콜먼은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 1에 출연하면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는데요!

 

 

마블의 새로운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의 고등학교 동기 mj 역을 연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홈 커밍 에서는 그냥 친구였지만 스파이더맨 2 인 파 프롬 홈 에서 부터 두 사람은 영화에서 연인관계가 되었죠

영화 스토리 대로 홈 커밍 홈 에서 두 사람은 알게 되었고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촬영 후에 실제 연인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알콩 달콩 사귀고 있는 두 사람이랍니다.

 

 

상당히 잘 어울리는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 인데요

톰 홀랜드 역시 96년 생으로 동갑이고 키는 173cm 라고 하네요!

스파이더맨 4번째 마블 작품도 기대가 되는데요!  부디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의 사랑이 끝나지 않고 오래오래 가며 다름 작품에서도 환상적인 케미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배우 이학주 매력 넘쳐요 ♥ [이학주 키, 나이, 학력]

제가 이학주 라는 배우를 알게 된 것은 바로 부부의 세계에서 이학주의 연기 때문이였는데요! 부부의 세계 에서 강렬한 이학주의 연기를 보고 이학주 라는 배우의 거의 모든 드라마를 다 보았네

wisebloger.tistory.com

 

 

 

송지효 숏컷 !! ♥ 여신이였네요 [나이,키]

얼마전에 숏컷이 공개 되었다가 팬들이 송지효 소속사를 질타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이유는 바로 왼쪽 송지효 사진 때문인데요! 스타일링을 잘못해서 송지효의 미모를 망가트렸다는 이유

wisebloger.tistory.com

 

 

갯마을 차차차 공민정 매력적인데요? [나이,키, 학력]

요새 다들 갯마을 차차차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요새 가장 재밌고 저를 힐링 시켜주는 드라마가 바로 갯마을 차차차인데요! 그 중 신민아의 친구를 연기하는 배우가 정말 연기를 잘하고 눈에

wisebloge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