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부부의 세계 김희애 블라우스 어디브랜드꺼?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5. 18.
728x90

다들 부부의 세계 재밌게 보셨나요?

어제 부부의 세계가 종영을 했죠ㅜ.ㅜ  매주 주말을 책임져 주던 부부의 세계인데 종영해서 아쉬워요!

매회 김희애 옷이 엄청나게 화제가 되곤 했었는데..  김희애가 엄청 옷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부부의 세계 보다가 김희애 블라우스 엄청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어느 제품인지 알게 되었어요!!

 

 

 

(사진 저작권은 lovepris에 있어요!)

(사진 저작권은 lovepris에 있어요!)

김희애 블라우스어디껀지 알아보니 lovepris 제품이더라고요!!

http://loveparis.net/product/detail.html?product_no=11878&cate_no=90&display_group=1

 

'JTBC 부부의 세계' 김희애 협찬[후기417개]로제 카라 쉬폰블라우스(3color) 블랙,아이보리,파스텔옐�

블라우스도 간지있게 ! 우아한 카라와 더블버튼, 꼼꼼한 봉제와 고퀄리티 원단으로 블라우스 하나만으로도 럭셔리해보여요

loveparis.net

링크 걸어놓을께요!!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 패션이 엄청나게 화제였는데  김희애 오피스룩도 엄청 이쁘네요!

김희애가 관리를 잘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옷도 참 좋은 것같네요!

김희애 오피스룩 너무 이쁘네요!  요새 패션에 관심이 생겼는데 매주 연예인들이 입는 옷을 찾아봐야겠어요!!

[다른 연예인 옷 보기]

2020/05/18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위험한 약속 박하나 오피스룩 패션!! 어디 브랜드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