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부부의 세계 여다경, 한소희 드레스 이뻐요! 브랜드는?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5. 18.
728x90

다들 부부의 세계 재밌게 보셨죠?

부부의 세계에서 제일 주목받은 신예배우가 있죠?  바로 여다경을 연기한 한소희에요!

드라마가 끝나고 드라마에 배우들이 입고 왔던 옷들을 찾아보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드레스, 한소희 드레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제가 알아볼 부부의 세계에서 한소희가 입고 나왔던 이 드레스에요!

이 드레스가 참 이쁘더라고요!  한소희 드레스인데 섹시하기도 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기도 하네요!

그래서 한소희 드레스를 찾아보았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한소희 드레스 제품은...

 

 

 

 

(사진저작권- 시즈윅)

 

(사진저작권- 시즈윅)

한소희 드레스는 바로 시즈윅제품이더라고요!

http://www.sezwick.com/

 

SEZ'WICK : 세즈윅

라인이 예뻐보이는 의류전문,스타협찬,나만 알고싶은 쇼핑몰 세즈윅

www.sezwick.com

시즈윅에서 한소희 드레스 협찬을 했더라고요!

한소희가 옷걸이가 좋아서 옷이 잘 어울리는 것도 있지만 옷도 잘 만든것 같네요!!

한소희가 입던 바로 그 드레스인데 정말 이쁘네요 섹시하기도 하고 원단도 워낙 고급인것 같네요!

한소희 드레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딱이죠!!

 

 

(사진저작권- 시즈윅)

부부의 세계 드라마가 끝나서 참 아쉬운데..  드라마를 다시 리뷰하면서 배우들이 입던 옷을 다시 찾아보니 참 재밌네요!

하나의 좋은 드라마가 만들어지기까지 많은 사람들이 노력이 필요한 것 같네요!

[다른 연예인 패션 정보 보기]

2020/05/18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위험한 약속 박하나 오피스룩 패션!! 어디 브랜드꺼?

2020/05/18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부부의 세계 김희애 블라우스 어디브랜드꺼?

2020/05/18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부부의세계 김희애 스커트 김희애 패션! 브랜드 어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