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채령 나이, 몸매, 키 너무 사랑스러워~♥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5. 18.
728x90

마이아로 돌아온 있지 채령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

원래 예지 팬이였는데 이번에 채령이 더 좋아졌답니다.  채령 관련해서 포스팅해 보께요

 

채령 마스크 쓰고 있어도 매력적이네요! 장난스러운 채령 모습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채령은 2001년생으로 2021년에 나이가 21살이 되었어요!  채령의 고향은 충남 논산이라고 하네요!

논산에서 태어났지만 초등학교때부터 용인에서 학교를 다닌 채령이네요!  용인서천초ㅡ 용인서촌중학교를 거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를 졸업한 채령이에요

채령 몸매를 보면 시원시원하게 늘씬하죠!  채령은 키가 168cm라고 하는데요. 팔다리가 긴 채령의 몸매네요 ^^

 

 

채령 몸매가 너무 좋아서 원피스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원피스를 입은 것을 보면 골반도 있고 정말 날씬하네요!

채령이 있지에서 뭔가 느낌이 제일 섹시한 느낌이 드네요! 

큐티 섹시한 이미지를 풍기는 채령이네요

 

 

채령은 이런 사진을 보면 정말 이쁜데요!  성형을 전혀 하지 않은 얼굴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채령은 데뷔 전 sbs k팝스타 시즌3, 엠넷 sixteen 등에 출연하면서 실력을 발휘하기도 했어요

 

 

오랜 기간 연습생을 거친 덕에 엄청난 웰라운드한 모습을 보여주는 채령인데요!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모두 완벽하게 소화한답니다. 랩 실력도 겸비한 채령이에요

 

 

채령의 언니는 아이즈원의 이채연인데요! 같이 jyp 연습생이였다가 이채연은 wm엔터로 가서 아이즈원으로 데뷔

 채연은 jyp에서 계속 남아서 있지도 데뷔하면서 성공했답니다!

채령에게는 2006년생 여동생이 있는데..  채령네 집은 딸3명이네요!

전 채령이 제일 이쁜것 같네요!  있지 채령 너무 매력적이네요 ^^  사랑해요 ♥

 

 

에스파 카리나 나이,키 몸매 ♥ (절세미녀 + 섹시)

에스파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에스파 컴백을 기다리면서 멤버들 별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에스파 카리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께요 ^^ 일단 에스파 카리나는 제가 생각하기에

wisebloger.tistory.com

 

에스파 윈터 나이,키 몸매 ♥ [완전 귀엽상이네요 ^^]

에스파 컴백 기념으로 에스파 멤버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 에스파 카리나 나이,키 몸매 ♥ (절세미녀 + 섹시) 에스파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에스파 컴백을 기다리면서 멤버

wisebloger.tistory.com

 

에이티즈 홍중 꽃미남인데 강렬하네요~♥ (나이,키)

이전 포스팅에서 새롭게 알게된 에이티즈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에이티즈 다 잘생김 ♥ 입덕 완료 ^-^ (데뷔 멤버, 유튜브) 누구나 다 아는 아이돌 그룹을 입덕하기에는 뭐랄까 좀 그래

wisebloger.tistory.com

 

 

위아이 김요한 ♥ 잘생김 ^0^ 미남, 헤어스타일 [나이,키, 학력]

위아이 김요한이라고 아시나요? sbs 더쇼를 진행하는 위아이 김요한인데요 너무 잘생겨서 반해버렸답니다. 반한 아이돌을 포스팅 안할 수 없죠! 오늘은 위아이 김요한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께요

wisebloge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