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있지 유나 몸매, 나이, 키 날씬해요 ♥ (복근까지 대박)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5. 18.
728x90

있지 가 점점 대세 걸그룹이 되고 있어서 기쁘네요!  오늘은 있지 유나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있지 유나도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

 

있지 유나는 2003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19살이에요!  있지에서 막내 유나랍니다.

유나의 본명은 신유나, 그리고 고향은 강원도 원주에서 태어났어요.

그리고 수원에서 성장한 유나랍니다. 

있니 유나 몸매는 엄청나게 날씬한데요!

있지 멤버들 중에서 유나가 제일 날씬하고 마른 몸을 가지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극세사 다리, 극세사 팔을 가지고 있는 있니 유나네요!  있지 유나 옆에 가면 조금 살쪄 보일 정도랍니다.

 

 

있지 유나 키는 169cm라고 밝힌 적이 있는데요!  팀에서 최 장신에 속하는 있지 유나네요!

위 사진을 보면 있지 멤버들 중에서 유나가 제일 큰 것 같고, 그리고 채령, 그 다음에 예지 순인것 같네요!

위 사진만 봐도 다리가 제일 가늘은 있지 유나네요 

 

 

있지 유나 옆에 있으니 채령 다리가 두꺼워 보일 정도네요!  있지 유나 몸매가 제일 있지 멤버 중에서 마른 것 같네요!

염색 머리를 해서 그런지 막내처럼 보이지 않았는데 아직 19살이라니..  염색, 그리고 화장법이 나이를 들어 보이게 만드는군요!

있지 유나 생얼이면 제일 어려보일 것 같네요!

 

애교도 많은 성격이라는 있지 유나인데요!  복근도 어마어마하네요!  잘록한 허리에 보이는 복근이 참 섹시한 것 같네요!

있지 유나 정말 매력적이네요 ^^  앞으로 트와이스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 그룹 있지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채령 나이, 몸매, 키 너무 사랑스러워~♥

마이아로 돌아온 있지 채령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 원래 예지 팬이였는데 이번에 채령이 더 좋아졌답니다. 채령 관련해서 포스팅해 보께요 채령 마스크 쓰고 있어도 매력적이네요! 장난스러

wisebloger.tistory.com

 

 

에스파 윈터 나이,키 몸매 ♥ [완전 귀엽상이네요 ^^]

에스파 컴백 기념으로 에스파 멤버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 에스파 카리나 나이,키 몸매 ♥ (절세미녀 + 섹시) 에스파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에스파 컴백을 기다리면서 멤버

wisebloger.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나이,키 몸매 ♥ (절세미녀 + 섹시)

에스파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에스파 컴백을 기다리면서 멤버들 별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에스파 카리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께요 ^^ 일단 에스파 카리나는 제가 생각하기에

wisebloger.tistory.com

 

 

스테이씨 (stayc) 멤버 다 매력적인데요? (나이, 키, 몸매)

오늘은 매력적인 걸그룹 스테이씨 (stayc)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음악중심 보다가 발견한 스테이씨 인데 멤버들이 다 매력적이더라고요. 스테이씨는 2020년에 데뷔한 신상 걸그룹이랍니

wisebloger.tistory.com

 

 

엔하이픈 희승 사슴 눈망울 ♥ 존잘이에용~ [나이,키]

엔하이픈에 빠진 팬이랍니다. 엔하이픈 멤버에 대해서 계속 포스팅 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엔하이픈 희승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께요 엔하이픈 희승은 사슴 눈망울로 유명해요. 어쩜 눈이 저렇

wisebloge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