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갯마을 차차차 공민정 매력적인데요? [나이,키, 학력]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10. 3.
728x90

요새 다들 갯마을 차차차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요새 가장 재밌고 저를 힐링 시켜주는 드라마가 바로 갯마을 차차차인데요!

그 중 신민아의 친구를 연기하는 배우가 정말 연기를 잘하고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갯마을 차차차 의 표미선! 공민정 배우 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민정

 

 

 

공민정 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가 36살이 되었는데요!

갯마을 차차차 에서 보면 공민정은 키가 신민아와 비슷하더라고요!  공민정 의 키는 169cm로 알려져 있답니다. 

공민정 나이가 36살 이라니 나름 동안이네요!

 

 

 

공민정은 여러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였는데요!

공민정 의 데뷔는 2012년 영화 ' 누구나 제 명에 죽고 싶다' 였답니다!

그 후에 여러 영화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던 공민정이였는데...  어디서 본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jtbc 드라마 야식남녀 에서 강지영 친구를 연기했던 공민정이네요!~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 공민정 인데요!  갯마을 차차차 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니

앞으로 많은 드라마, 영화에 출연해서 좋은 연기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공민정 매력적이네요 ^^

 

 

에스파 윈터 나이,키 몸매 ♥ [완전 귀엽상이네요 ^^]

에스파 컴백 기념으로 에스파 멤버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 에스파 카리나 나이,키 몸매 ♥ (절세미녀 + 섹시) 에스파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에스파 컴백을 기다리면서 멤버

wisebloger.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나이,키 몸매 ♥ (절세미녀 + 섹시)

에스파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에스파 컴백을 기다리면서 멤버들 별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에스파 카리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께요 ^^ 일단 에스파 카리나는 제가 생각하기에

wisebloge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