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송지효 숏컷 !! ♥ 여신이였네요 [나이,키]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1. 12. 3.
728x90

송지효

얼마전에 숏컷이 공개 되었다가 팬들이 송지효 소속사를 질타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이유는 바로 왼쪽 송지효 사진 때문인데요!  스타일링을 잘못해서 송지효의 미모를 망가트렸다는 이유 때문이였죠!

하지만 이번 송지효 숏컷을 보니 송지효 는 숏컷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송지효

 

송지효는 숏컷 논란 이후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송지효 가 머리를 짜른 이후에 공식석상에 첫 등장했는데!  송지효 숏컷 너무 이쁘네요!

이쁘고 너무 잘 어울려서 송지효 숏컷을 보면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이전에 sns로 공개된 사진은 막 머리를 짜른 상태에서 자리를 잡지 않아서 그런가 봅니다.

송지효의 이번 숏컷을 본 팬들의 반응은 극과극으로 나뉘었는데요.

일각에서는 "뻔한 스타일링이 아니냐", "촌스럽다"는 반응을 보인 반면, "기존의 송지효의 스타일과 달라진 듯해서 좋다", "송지효의 매력을 잘살렸다"며 칭찬하는 반응도 나왔습니다.

 송지효는 지난 28일 방영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숏컷을 한 채 등장한 뒤 논란의 중심에 섰다. 방송 후 송지효의 팬들은 "스타일리스트를 교체하라"는 성명서까지 발표하며 불만을 터트린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번 송지효 숏컷을 보면 너무 이쁘네요!

#송지효

 

 

이번에 숏컷 논란을 일으킨 송지효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1살이 되었는데요!

송지효 나이가 41살 이라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예전 20대 시절 에 뒤지지 않는 성숙미를 보여주는 송지효네요!

#송지효 나이

 

송지효 는 키가 168cm로 알려져 있는데요!

송지효는 2001년 잡지 '키키' 표지 모델로 데뷔했고 포항 출생입니다.  1남 2녀 중에 첫째로 태어난 송지효인데요!

런닝맨을 통해서 털털한 모습을 보여준 송지효 인데..  송지효 나이가 정말 믿기지 않네요!  엄청 동안입니다.

2003년 영화 여고괴담 3 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2010년 부터 런닝맨에 고정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송지효인데요!

송지효가 앞으로 관리 더 잘해서 오래오래 방송활동 했으면 좋겠습니다

 

 

채령 나이, 몸매, 키 너무 사랑스러워~♥

마이아로 돌아온 있지 채령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 원래 예지 팬이였는데 이번에 채령이 더 좋아졌답니다. 채령 관련해서 포스팅해 보께요 채령 마스크 쓰고 있어도 매력적이네요! 장난스러

wisebloger.tistory.com

 

 

위아이 김요한 ♥ 잘생김 ^0^ 미남, 헤어스타일 [나이,키, 학력]

위아이 김요한이라고 아시나요? sbs 더쇼를 진행하는 위아이 김요한인데요 너무 잘생겨서 반해버렸답니다. 반한 아이돌을 포스팅 안할 수 없죠! 오늘은 위아이 김요한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께요

wisebloge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