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전도연 나이 실화? (출연확정 넷플릭스, 키, 남편 직업)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2. 1. 4.
728x90

전도연 넷플릭스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넷플릭스로 부터 제작비를 얻어낸 작품에 전도연이 출연확정 하다니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전도연이 출연확정한 넷플릭스 작품은 '길복순' 이라고 합니다. 설경구, 이솜, 구교환이 같이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전도연 출연확정 한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라고 하네요. 

전도연이 연기하는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 이라 기대가 됩니다.

#전도연

 

전도연은 1973년 생으로 2022년에 한국 나이로 50살이 되었는데요.  전도연이 50살이라니.. 믿겨지지 않네요

역시 여배우 답게 엄청난 관리를 통해서 전도연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네요!

전도연 키는 164cm로 알려져 있고 2007년 남편 강시규 씨와 결혼했는데요. 

전도연 남편은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9살이 되었고 전도현과는 9살 차이가 되겠네요.

전도연 남편 강시규 씨의 직업은 레이서이자 기업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레이싱팀 알스타즈 이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전도연과 남편 강시규 씨는 2006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첫인상은 나이가 9살이 났기 때문에 전도연 쪽에서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이야기를 하면 할수록 매력을 느꼈다고 하네요.  

전도연은 남편 강시규 의 적극적인 모습에 감동해서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슬하에 2009년생 딸이 한명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전도연과 남편 강시규 씨의 사진인데요. 확실히 남자답고 매력적인 전도연 남편 모습이네요!  전도연의 넷플릭스 출연확정 소식인데요! 넷플릭스 꾸준히 보고 있는데 한국 컨텐츠 추가 되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김미숙 카리스마 대박 !! [나이,키, 결혼, 남편 직업 / 공작도시]

최근에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공작도시 입니다! 공작도시에서 서한숙을 연기하는 배우 김미숙 님 너무 카리스마가 있더라고요!! 공작도시 처음에는 스토리가 너무 재

wisebloger.tistory.com

 

정장욱 음주운전 또? 면허취소 수준.. (실망이네요! 나이, 학력)

정장욱의 음주운전 소식인데요.  냉장고를 부탁해 로 유명세를 얻었던 스타 셰프 정창욱의 음주운전 소식했다고 합니다. 정창욱은 2021년 5월 9일 서울 중구에서 만취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시민

wisebloger.tistory.com

 

 

서재희 누구? 연기력 너무 좋아요 [나이,키]

공작도시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공작도시에서 오예린을 연기하는 서재희 배우님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밉상 연기를 너무 잘하더라고요!! #서재희 서재희 는 1976년생으로 2021

wisebloger.tistory.com

 

 

송지효 숏컷 !! ♥ 여신이였네요 [나이,키]

얼마전에 숏컷이 공개 되었다가 팬들이 송지효 소속사를 질타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이유는 바로 왼쪽 송지효 사진 때문인데요! 스타일링을 잘못해서 송지효의 미모를 망가트렸다는 이유

wisebloge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