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강주은 임신 ? 최민수 근황 (나이,키, 오토바이 사고 ㅠ,ㅠ 갓파더)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2. 1. 5.
728x90

최민수와 강주은이 예능 '갓파더' 에 오늘 나올 예정으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주은 은 갓파더에 출연해서 거친 남자 최민수를 사로잡은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예고편을 보면 최민수를 완벽하게 조련하는 강주은 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거친남자, 터프가이 최민수를 사로잡은 강주은의 매력 확인해 봐야겠네요 ^^ 오늘은 최민수와 강주은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민수

 

 

우선 최민수는 1962년생으로 2022년 나이가 61세가 되었습니다.  최민수 키는 180cm 알려져 있고 3대째 배우 의 삶을 살고 있는 집안인데 다들 알고계셨나요?  최민수는 연극배우로 먼저활동했습니다. 데뷔 후에 잘생긴 외모, 거친 상남자 성격, 뛰어난 연기력과 카리스마로 충무로의 엄청난 유망주로 떠올랐는데요. 

20대에 다양한 거친 역할로 주목을 받다가 '사랑이 뭐길래' 로 이순재, 김혜자, 하희라와 함께 코믹연기를 보여주면서 국민배우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에 모래시계 에서 '이렇게 하면 널 가질 수 있을꺼라 생각했어!!' 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키며 전국민의 머리속에 확실한 인지도를 심어주었는데요.

그 후에 다양한 영화,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최민수 입니다.  최민수는 아내 강주은과 1994년 결혼하였는데요.

 

강주은 씨는 1971년생으로 2022년 52세가 되었고 캐나다 토론토에서 태어났고 국적은 캐나다입니다. 강주은은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으로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강주은 은 미스코리아에 참가하기 위해서 한국에 왔는데요. 본선대회를 하면서 최민수와 만난 것을 계기로 6개월 연애 후 결혼에 골인하였습니다.

당시 강주은 은 최민수가 배우인지 몰랐다고 합니다.  거친 남자 최민수의 마음을 사로잡은 강주은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강주은과 최민수 슬하에는 2명의 아들이 있는데요.  첫째는 96년생으로 올해 27살, 둘째는 2002년생으로 올해 21살이 되었습니다. 

#강주은

그런 강주은 과 최민수 인데요.  아마 강주은 임신 은 방송국 사람들이 낚시가 아닐까 싶네요.  그래도 강주은 과 최민수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는 오늘 1월 5일 방송하는 '갓파더' 인데요.  본방사수 해봐야겠습니다.

최민수는 오토바이 사고 후에 근황도 공개가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폐를 절단해서 숨을 잘 못쉰다고 하는데..  최민수 근황 갓파더에서 한번 봐야겠습니다.

 

 

김미숙 카리스마 대박 !! [나이,키, 결혼, 남편 직업 / 공작도시]

최근에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공작도시 입니다! 공작도시에서 서한숙을 연기하는 배우 김미숙 님 너무 카리스마가 있더라고요!! 공작도시 처음에는 스토리가 너무 재

wisebloger.tistory.com

 

전도연 나이 실화? (출연확정 넷플릭스, 키, 남편 직업)

전도연 넷플릭스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넷플릭스로 부터 제작비를 얻어낸 작품에 전도연이 출연확정 하다니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전도연이 출연확정한 넷플릭스 작품은 '길복순' 이라고 합니

wisebloger.tistory.com

 

 

배우 이학주 매력 넘쳐요 ♥ [이학주 키, 나이, 학력]

제가 이학주 라는 배우를 알게 된 것은 바로 부부의 세계에서 이학주의 연기 때문이였는데요! 부부의 세계 에서 강렬한 이학주의 연기를 보고 이학주 라는 배우의 거의 모든 드라마를 다 보았네

wisebloger.tistory.com

 

 

송지효 숏컷 !! ♥ 여신이였네요 [나이,키]

얼마전에 숏컷이 공개 되었다가 팬들이 송지효 소속사를 질타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이유는 바로 왼쪽 송지효 사진 때문인데요! 스타일링을 잘못해서 송지효의 미모를 망가트렸다는 이유

wisebloger.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