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이태원 클라쓰 김동희 잘생겼군요! [키,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2. 10.
728x90

 

이태원 클라쓰에서 잘생김을 담당하고 있는 배우가 있죠!  바로 대기업 장가의 서자 역을 연기하고 있는 김동희입니다!!

김동희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 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장회장의 둘째 아들, 서자로,  어릴 적부터 배다른 형 근원에게 학대를 받아왔고, 장회장은 방관했던 것으로 캐릭터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온갖 설움에 근수는 장가가 싫었고, 열일곱 어린 나이 독립을 했고 무엇하나 원하는 걸 허락하지 않았던 유년기 때문인지 근수는 포기가 빠르 캐릭터 라고 합니다.. 같은 반 이서를 좋아하면서도 사귀고 싶다는 욕심은 없었고. 그저 제 한 몸 건사하는 것이 목표인 장근수 입니다.

하지만 박서준을 만나고 캐릭터가 바껴 버리는 장근수죠!!

 

 

 

2018년에 화제의 드라마였죠!  스카이캐슬에도 출연한 적이 있던 김동희입니다.  분명 어디서 본 적이 있는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스카이캐슬에 출연하기는 했지만 비중이 그리 높은 캐릭터를 연기하지는 않았죠!

하지만 이번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확실하게 조이서를 좋아하고 웹툰을 보지 않아서 결말을 모르지만 왠지 장가의 후계자가 될 것 같은 장근수 를 연기하는 김동희입니다.

이번 이태원 클라쓰에서 확실하게 인지도를 올리고 배우로써 한 단계 성장할 것 같은 김동희네요!!

 

 

 

그리고 이태원 클라쓰에서 가장 잘생긴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인 취향이니 태클은 걸지 말아주시길.,..

김동희는 1999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나이로 22살이 되었네요.  키는 178cm로 확실히 스카이 캐슬에서 고등학생을 연기하는 것 보다 다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잘생기기는 정말 잘생겼네요.  극중에서 김다미를 좋아하는 것으로 나오는 김동희인데요.  과연 두 사람은 이어질 수 있을까요?  이태원 클라쓰 매주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

배우 한명 한명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다른 드라마 정보 보기]

2020/02/10 - [드라마 연예] - 이태원 클라쓰 ost 하연우 돌덩이 너무 좋네요!! -하연우 키, 나이, 가사

2020/02/10 - [드라마 연예] - 이태원 클라쓰 악역 장근원 역 안보현! 연기 멋지네요! [키, 나이]

2019/12/17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mbc 기상캐스터 김가영 -나이, 키, 학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