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mbc 기상캐스터 김가영 -나이, 키, 학력-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2. 17.
728x90

오늘 알아볼 기상캐스터는 mbc의 김가영 기상캐스터에요!!  사진을 보면 기상캐스터들은 다 이쁘고 몸매가 좋은데 최아리 기상캐스터 역시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정말 훌륭하네요.  날씨를 알아보려고 뉴스를 볼 때 매력적인 기상캐스터를 알게 되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1989년생으로 2019년에 31살이에요.  공식 프로필에는 키가 알려지지 않았네요.  하지만 공개된 사진으로 비율로 추정을 해보자면 160 초중반의 키의 김가영 기상캐스터같아요!!

김가영 기상캐스터의 학력은 숙명여자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어요!  2018년 8월부터 mbc에서 기상캐스터로 활약을 하고 있는 김가영 기상캐스터네요!!

 

오피스 룩을 멋지게 소화한 김가영 기상캐스터네요!   이런 옷은 몸매가 다 드러나기 때문에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옷이죠!  숙명여자대학교 무용과 출신답게  오피스룩도 멋지게 소화하는 김가영 기상캐스터네요!!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방송경력이 상당히 많아요.  다 적지는 않겠지만  sk하이닉스 사내 아나운서,  현대자동차 사내 아나운서, 등의 사회사에서 아나운서 경력도 있는 김가영 기상캐스터네요!  한화 이글스 야구팬으로 알려져 있고 mbc 예능 호구의 연애에서 허경환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기도 한 김가영 기상캐스터에요!!

제가 호구의 연애를 보지 못 했는데 김가영 기상캐스터 보는 재미로 한번 봐야겠어요!!  정말 다재다능하고 매력적인 김가영 기상캐스터네요!!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

 

[다른 기상캐스터 보기]

2019/12/17 - [유명한인물] - mbc 기상캐스터 최아리! -키, 나이, 학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