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이태원 클라쓰 ost 하연우 돌덩이 너무 좋네요!! -하연우 키, 나이, 가사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2. 10.
728x90

최근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가 있으니 바로 이태원 클라쓰입니다!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주연의 이태원에서 장사를 하는 박서준을 조력하면서 성공시키려는 김다미, 그리고 약간 악역 나쁜 여자 느낌이 물씬 나는 권나라의 연기가 돋보이는 드라마죠!!

박서준의 꽉 막혔고, 융통성이 없지만 자신만의 소신을 지키려는 캐릭터 또한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현재 이 포스팅을 쓰는 시점에서 이태원 클라쓰는 4회까지 방영이 되었고 이태원 클라쓰가 16부작이라는 것이 아쉬울 정도로 너무 재밌습니다. 

김나미가 연기하는 조이서가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연급 연기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태원 클라쓰가 좋은 이유는 ost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ost는 하현우의 돌덩이라는 곡입니다.

들으면 들을 수록 무한 반복해서 듣게 되고 뭔가 가슴속에서 뜨거운 느낌이 들게 만다는 노래네요!

하현우가 목소리가 이렇게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이번에 이태원 클라쓰 ost 돌덩이를 부른 하현우는 1981년생으로 2020년에 40살이 되었고 키는 171cm 그리고 학력은 배재대학교네요!

하현우가 노래를 잘한다는 것은 익히 알 고 있었지만 이번에 이태원 클라쓰 ost 돌덩이는 너무너무 좋습니다.

지금도 계속 반복하면서 들으면서 이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까 말이죠!

 

밑에는 이태원 클라스ost 돌덩이 가사입니다

Hit me harder Make me strong // 그저 정해진 대로 따르라고

그게 현명하게 사는 거라고  // 쥐 죽은 듯이 살라는 말

같잖은 말 누굴 위한 삶인가  // 뜨겁게 지져봐 절대 꼼짝 않고 나는 버텨낼 테니까

거세게 때려봐 네 손만 다칠 테니까  // 나를 봐 끄떡없어

쓰러지고 떨어져도 다시 일어나 오를 뿐야  //  난 말야 똑똑히 봐

깎일수록 깨질수록 더욱 세지고 강해지는 돌덩이 //  감당할 수 없게 벅찬 이 세상 유독 내게만 더 모진 이 세상

모두가 나를 돌아섰고 비웃었고 아픔이 곧 나였지   // 시들고 저무는 그런 세상 이치에 날 가두려 하지 마

틀려도 괜찮아 이 삶은 내가 사니까   // 나를 봐 끄떡없어

쓰러지고 떨어져도 다시 일어나 오를 뿐야   //  난 말야 똑똑히 봐

깎일수록 깨질수록 더욱 세지고 강해지는 돌덩이   // 누가 뭐라 해도 나의 길 오직 하나뿐인 나의 길

내 전부를 내걸고서 Hey 걸어가  // 계속해서 부딪히고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 걷는 거야 언젠가   //

이 길 끝에 서서 나도 한 번 크게 한 번  // 목이 터져라 울 수 있을 때까지

 

 

이태원 클라쓰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박서준을 더 좋아하게 되었고,  권나라의 악녀 연기를 보게 되었고 김다미라는 배우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현우라는 가사의 노래를 들으면서 하현우의 매력에도 빠지게 되었네요!!

매주 이태원 클라쓰가 방영되는 금토를 기다라게 되었습니다.   

 

[다른 정보 보기]

2019/12/17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mbc 기상캐스터 김가영 -나이, 키, 학력-

2019/12/17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mbc 기상캐스터 최아리! -키, 나이, 학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