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이태원 클라쓰 악역 장근원 역 안보현! 연기 멋지네요! [키, 나이]

by 밝은미래를 위해 2020. 2. 10.
728x90

제가 최근에 미쳐있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악역, 망나니, 금수저 역할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안보현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안보현의 연기를 보면 찌질하기도 하고, 악역에, 망나니 역할까지 잘합니다.

안보현의 연기를 보면 볼수록 화가 나네요!  그만큼 안보현이 연기를 잘한다는 이야기겠죠!!

 

 

 

이태원 클라쓰에서 대기업 회사 장가의 장남 장근원을 연기하는 안보현입니다.

드라마에서 주인공인 권나라, 김다미, 박서준에게만 스포트라이트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인데...  저는 이런 악역 연기를 하는 배우를 더 좋아합니다.   

장회장의 장남이자, 장가의 후계자. 학창시절, 같은 반 친구 호진을 괴롭히다 새로이에게 된통 혼나며 악연이 시작되었고 장회장은 근원에게 장가의 후계자라면 죄책감을 갖지 말라고 조언을 듣고 본격적으로 악역으로 변한 장근원 역이 안보현입니다. 

“새로이는 닭, 나는 사람이 되었다.”

라면서 본격 악역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태원 클라쓰에서 악역을 맡은 안보현은 1988년생으로 2020년에 한국 나이로 33살이 되었습니다. 

키는 187cm로 박서준 보다 크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박서준보다 키가 크군요!!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알려진 안보현은 모델로 먼저 활동했다고 합니다. 2007년 모델로 데뷔한 안보현입니다. 

2014년 드라마 골든 크로스를 시작해서, 최고의 연인, 태양의 후예 등에 출연했네요!

태양의 후예를 봤는데 안보현이 나온지 몰랐네요!  확실히 이번 이태원 클라쓰에서 악역으로 많은 사람들의 뇌리속에 박힐 안보현인데...  16부작인 이태원 클라쓰가 벌써 4회까지 방영되었습니다.

강렬한 안보현의 연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다른 포스팅 보기]

2020/02/10 - [분류 전체보기] - 이태원 클라쓰 ost 하연우 돌덩이 너무 좋네요!! -하연우 키, 나이, 가사

2019/12/17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mbc 기상캐스터 최아리! -키, 나이, 학력-

2019/12/17 - [알아두면 좋은 정보] - mbc 기상캐스터 김가영 -나이, 키, 학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