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연예, 인물

mbc 기상캐스터 최아리! -키, 나이, 학력-

by 밝은미래를 위해 2019. 12. 17.
728x90

뉴스를 보면서 가장 즐거운 시간이 있죠!  그건 바로 기상캐스터를 보면서 오늘의 날씨를 확인하는 시간입니다.  최근에는 MBC뉴스를 보면서 발견한 기상캐스터가 있는데요!  바로 최아리 기상캐스터입니다!!

사진을 보면 소화하기 힘든 빨간색 원피스를 멋지게 소화하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죠! 이런게 오피스룩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정말 이쁜 최아리 기상캐스터네요.  최아리 기상캐스터는 제주 kbs 기상캐스터로 근무하다가 이귀주 기상캐스터의 후임으로 2018년 8월에 mbc에 경력직 입사했다고 하네요!!

최아리 기상캐스터의 학력은 한양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했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리고 특이한 이력이 있는데 필라테스 강사로 5년 경력이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소화하기 힘든 원피스도 거뜬하게 소화를 하는군요!!

 

최아리 기상캐스터의 정확한 나이는 아직까지 공개가 되지 않고 있어요.  하지만 여자가 재수를 하지 않고 대학교를 휴학없이 졸업한다면 24살에 사회생활을 할 수 있겠고,  그리고 5년경력의 필라테스 강사 경력이 있다고 하니까 졸업후에 필라테스 강사를 시작했다고 가정한다면  20대 후반 혹은 30대 초반이라고 나이를 추정해 볼 수 있겠네요!!

 

최아리 기상캐스터의 인스타의 사진이에요.  사진을 보면 직장에서 기상캐스터가 입는 원피스를 입을 때도 잘 어울리는데 일상복을 입을 때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공식 프로필이 없다보니 최아리 기상캐스터의 키는 정확하게 알 수가 없네요.  

비율로 보면 최아리 기상캐스터의 키는 160 초중반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추정해 볼께요!  오늘은 최아리 기상캐스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정말 이쁘네요.  볼 때마다 최아리 기상캐스터가날씨를알려줬으면좋겠네요!!

728x90

댓글